로그인회원가입
 
직접판패일반유통제조기획·인물만평
 > 유통  > 다단계판매
 
ACN 코리아, ‘ACN View’ 어플 출시 - 한국마케팅신문
ACN 코리아, ‘ACN View’ 어플 출시
2013-06-28
스마트폰으로 영상통화 무료로 즐긴다



 에이씨앤코리아(유)(지사장 장상순)가 ACN의 영상통화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ACN View’를 출시한다.
 ‘ACN View’는 현재 ACN 코리아의 비디오폰 또는 폰모뎀을 사용하는 고객이 자신의 스마트폰에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받으면 동일한 계정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영상통화 전용 어플이다.
 비디오폰의 프리미엄, 스페셜, 베이직 3가지 요금제에 따라 무료 또는 월 5500원을 추가하면 이용 가능하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국내 유·무선 통화가 무제한이며, 국제 60개국 유선 무제한(8개국은 유·무선 무제한) 서비스를 누릴수 있다.
 ‘ACN View’는 가입자간 무제한 음성·영상전화는 물론 인스턴트 메시징(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ACN 코리아는 “ACN의 차별화된 요금제로 이동전화로 거는 요금의 30%, 국제전화는 70% 이상 절감할 수 있다”며 “이통사 요금제의 무료통화량이 부족한 고객, 가족·친구와 통화량이 많은 고객, 그리고 국제전화가 많거나 해외 출장이 잦은 고객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CN View’는 판매원에게는 오는 7월22일부터 출시를 하며, 일반 소비자에게는 8월1일 출시될 예정이다.

김희정기자 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Facebook 페이스북   twitter 트위터   me2day 미투데이   cyworld 싸이월드   naver 네이버   google 구글
 
 
불구경 중..
 
 
“다음은 어디서 나오..
“한국 놈만 봉이지”
50은 경험하는 나이가..
 
 
권영오의 구구절절 | 에..
 에릭 세바스찬 테오 박사는 말레이시아..
 
무등록 다단계 창궐, 손 놓은 공정..
제주도, 다단계 탓할 자격 있나?
나라 망신시키는 판매원 차라리 업..
한심하고 답없는 공정위
신규 업체, 정정당당히 겨뤄야
신임 고인배 이사장께 드리는 축하..
줄기세포 화장품, 효능 있다는 건..
한국 마케팅신문 회사소개한국 마케팅신문 기사제보독자의소리사이트맵Contact us 광고문의구독신청